최종편집 : 2024-04-18 12:38 (목)
국민일보 <이단, 사이비 신천지를 파헤치다> 보급
상태바
국민일보 <이단, 사이비 신천지를 파헤치다> 보급
  • 정윤석
  • 승인 2013.09.1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일보가 신천지 대처를 위해 제작한 <이단사이비, 신천지를 파헤치다>는 책이 반나절 만에 동이 났다. 그만큼 현장에서 신천지 대처를 위한 자료집이 필요한 상황이라는 방증이다.

▲ 국민일보가 제작한 신천지 대처 책자

국민일보는 최근 신천지 대처 매뉴얼인 ‘이단 사이비, 신천지를 파헤치다’를 제작, 무료 배포를 하는 중이다. 127쪽 분량인 이 책에는 신천지의 기상천외한 포교법과 교주 이만희의 정체, 신천지의 생성과 교리, 8단계 맞춤형 전략, 14개 그림 등 필수 교육 내용, 예방책 등이 들어있다.

특히 부록엔 성도 1명을 미혹하기 위해 작성하는 신천지 플랜지와 섭외자 관리카드, 전도요청서, 신앙관리카드, 신천지 예방 팸플릿, 신천지 대처 인터넷 사이트, 한국기독교이단상담소협회 지역별 연락처 등의 자료를 수록했다.

이 책은 여의도순복음교회(이영훈 목사) 사랑의교회(오정현 목사) 인천순복음교회(최성규 목사) 새에덴교회(소강석 목사) 금란교회(김정민 목사) 만나교회(김병삼 목사) 수원중앙침례교회(고명진 목사) 주안장로교회(주승중 목사) 서현교회(김경원 목사) 신촌성결교회(이정익 목사) 안양감리교회(임용택 목사) 구로순복음교회(김봉준 목사) 일산다메섹교회(정광재 목사) 상암월드교회(고영기 목사) 순복음노원교회(유재필 목사) 좋은나무교회(이강우 목사) 신천지대책과천시범시민연대(김철원 목사, 장현승 목사, 이정달 장로)의 후원으로 제작됐다. 문의는 국민일보기독교연구소(02-781-9182).

인터넷으로 해당 책자 신청하기(클릭)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