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0:51 (토)
호주에서 열리는 세이연 총회에 8일간 다녀옵니다.
상태바
호주에서 열리는 세이연 총회에 8일간 다녀옵니다.
  • 정윤석
  • 승인 2015.02.22 0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날 연휴가 끝나는 주일, 저는 세계한인기독교이단대책연합회 4차 총회 참석차 호주 시드니로 2월 22일 출발합니다. 귀국은 3월 3일(화) 저녁 때 합니다. 설 연휴에 호주 세이연 참석에··· 안 그래도 원활치 않은 업데이트 기사 때문에 죄송한데 더욱 죄송한 마음이 가득합니다.

▲ 2014년 2월 24일~27일 제주도에서 열린 세이연 총회 모습

박윤식 목사측, 평강제일교회와의 정정보도 소송에서 2015년 1월 23일 전격 패소한 후 심리적 침체기를 겪었습니다. 소송이 다반사지만 나름 많은 자료를 확보했고 대법원에서는 뒤집을 수 있다는 자신감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대법원은 심리 자체를 ‘불속행’하고 기각처리했습니다. 

그러나 이 소송은 박윤식 목사가 이단이냐 아니냐라는 쟁점에서 패소한 게 아닙니다. 이번 패소건은 박윤식 목사의 과거에 박태선 전도관과 문선명의 통일교 관련한 전력이 있느냐, 없느냐가 쟁점이었고 이 문제와 관련해서 패소한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이 문제에 대해 다시 한번 역사가 평가해 줄 날이 오리라 정녕 믿고 있습니다.

호주 시드니에서 세이연 총회 소식을 틈틈이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이단 문제와 관련, 대한민국, 호주, 미국, 일본 등에 퍼져 있는 사역자들이 한곳에 모여 바른 신앙을 보호하기 위한 좋은 결과들을 이끌어 내길 기대합니다. 다녀오기까지 안전과 일정을 위해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