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0:51 (토)
보드와놀이교육센터, 교회 대상 무료 세미나 진행
상태바
보드와놀이교육센터, 교회 대상 무료 세미나 진행
  • 기독교포털뉴스
  • 승인 2016.03.24 0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자우노보드와놀이교육센터(이명숙 대표)가 ‘교회로 찾아가는 무료 세미나 & 성경보드게임 체험전’을 진행한다. 보드와놀이교육센터는 TV, 인터넷, 스마트폰 등 다음 세대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놀이문화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는 기독교 기업이다.

이 업체는 3월과 4월 중 토요일 오전 10~12시 사이 50여 명 내외의 인원을 대상으로 성경보드게임활용 및 성경보드게임 역할 등에 대한 교사 세미나와 교인 및 주일학교 어린이를 위한 성경보드게임 무료체험전을 진행한다. 신청을 원하는 교회는 031) 383-7984 또는 seesliver33@hanmail.net로 문의하면 된다.

‘성경바이블 어드벤처’와 ‘성령의 열매’는 성경말씀을 활용한 보드게임으로서 ‘마음이 다치면 공부도 다치고, 예배도 다친다! 다음세대 아이들의 마음을 부드럽게 기경해 말씀을 전한다면 그 효과는 증폭될 것이다.’는 마음으로 이명숙 대표가 고안해낸 게임들이다. ‘성경 바이블 어드벤처’는 창세기 – 출애굽기 – 레위기 등 성경의 순서와 성경속의 이야기를 전체적으로 알 수 있도록 만든 게임이다. 성령의 열매는 성령의 열매 9가지를 게임을 통해 알게 하도록 만들어졌다.

 

보드와놀이교육센터는 “스마트폰 게임 등을 대책없이 ‘하지 말라’고 하기 보다는 교회 안에서 놀이문화를 만들어 줌으로 자연스럽게 단절시키고 줄일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해야 한다”며 “보드게임으로 성경말씀을 재미있게 놀이로 배우고 서로 규칙을 지키고 배려하며 오고 싶은 교회를 만들고 건전한 놀이 문화를 교회가 만들어 주면 좋겠다”고 강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