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기독교이단대책연합회(세이연, 대표회장 진용식 목사)가 2017년 2월 6일~8일 5차 총회 및 대회를 열고 진용식 목사를 대표회장으로 연임했다. 저작권자 © 기독교포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포털뉴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URL복사 기사공유하기
당신만 안 본 뉴스 이대위원장 협의회, 역대급 결속 강화·적극 행보 중 일본 오사카서 ‘이단대처를 위한 요한계시록’ 세미나 이만희 교주 “이 사람 너무 오래 살았다, 죽는 것은 육체”
댓글 2 댓글입력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내용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회원 로그인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 최신순 추천순 정윤석 2017-02-15 10:30:46 더보기 삭제하기 세이연 5차 총회가 한국에서 열렸는데 무슨 일 있나요? 이건 진실이 아닌가요? 궁금이 2017-02-15 02:15:28 더보기 삭제하기 기자의 생명은 진실을 보도 하는 것입니다. 세이연 6차 정기총회가 미국 la 에서 배타고 열린다고 하는데 어느 쪽이 진짜인가요? 진용식목사는 아직도 이단성이 있다는 두날개 강사인가요? 이단 지방교회 사람들도 알고 있더군요. 창피하지 않나요?
궁금이 2017-02-15 02:15:28 더보기 삭제하기 기자의 생명은 진실을 보도 하는 것입니다. 세이연 6차 정기총회가 미국 la 에서 배타고 열린다고 하는데 어느 쪽이 진짜인가요? 진용식목사는 아직도 이단성이 있다는 두날개 강사인가요? 이단 지방교회 사람들도 알고 있더군요. 창피하지 않나요?
주요기사 이만희 교주 “이 사람 너무 오래 살았다, 죽는 것은 육체” 일본 오사카서 ‘이단대처를 위한 요한계시록’ 세미나 이대위원장 협의회, 역대급 결속 강화·적극 행보 중 명품 장맛 같은 ‘로마서 강해’ 책으로 펴낸 최호준 목사 신천지 간부 출신 윤미현 과천시의원, 허위사실 공표 1심 유죄 신천지 최대 '베드로 지파', 이정우 체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