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교회가 애창하는 찬양, ‘은혜’, ‘행복’, ‘감사’ 등으로 널리 알려진 손경민 목사와 동역자들이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에 위치한 주원침례교회(김주원 목사)에서 찬양콘서트를 진행한다. 10월 9일 주일 저녁 7시에 주원침례교회 창립 8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이 콘서트에는 참석을 원하는 누구나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행복'의 의미에 대해 손 목사는 국민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우리말 성경에서 행복이 들어가는 구절을 모두 찾아봤다. 30개 정도가 나왔다. 그 중 가장 와 닿았던 말씀은 '이스라엘이여 너는 행복한 사람이로다. 여호와의 구원을 너 같이 얻은 백성이 누구냐'라는 신명기 33장 29절이었다"며 "하나님께선 이스라엘 백성에게 행복한 사람이라고 하는데 그 이유가 여호와의 구원을 입었기 때문이다, 하나님의 자녀로 하나님을 주라 부를 수 있고, 죄로부터 구원을 받은 그 자체만으로 행복한 사람이라고 말씀하신 것”이라고 말한 바 있다(국민일보 인터뷰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4203574&code=23111311&cp=nv). 손 목사는 CCM '행복'은 사라지거나 없어지는 불완전한 조건이 아니라 참 행복이 무엇인지 가사에 담았다고 밝혔다.
주원침례교회 찬양 콘서트에는 손경민 목사 외에 이기명 전도사(색소폰), 김정희 사모(피아노), 우혜림 자매(보컬)가 동역자로 함께 참석한다.
주원침례교회 찬양콘서트 문의 010-3599-2972.
저작권자 © 기독교포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