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8-27 13:08 (화)
창기 십자가 박명호 교주의 성행각 입증 자료 있다
상태바
창기 십자가 박명호 교주의 성행각 입증 자료 있다
  • 정윤석
  • 승인 2012.12.19 07:5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리적 역학 조사 후 범죄행위 확대 재생산 막아야

어떤 지역이나 집단 안에서 질병, 전염병이 발생했을 때 의사들은 역학(疫學) 조사를 한다. 질병의 원인이나 변동 상태를 연구하고 전염병이 발생, 유행, 종식하는 조건을 밝혀 전염병의 예방과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다. 이제 우리 사회는 ‘창기 십자가’, 세상이 음란함으로 교주 자신이 음란에 빠져 세상을 죄에서 구원한다는 해괴망측한 교리로 여신도들을 우롱한 한 괘변가를 만나게 됐다.

2012년 12월 8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탐욕인가 희생인가, 창기 십자가의 비밀’을 통해서였다. 박명호 교주(돌나라한농복구회)를 종교의 자유라는 미명 아래 그대로 방관할 것인가, 아니면 하나의 정신적·종교적 질병 현상으로 마주하고 교리적 역학 조사를 할 것인가. 그 어떤 사람들보다 기독교인들의 과제로 남았다.

독자들에게 양해를 구한다. ‘창기 십자가’ 박명호 교주의 성추문을 입증하는 자료들이 인터넷에 떠돌고 있다. 이 사진을 여기에도 게재한다. 모든 일은 ‘사실’을 전제로 해야 한다. 한 교주의 성적 행각이 있다고 하는데 그것이 사실이 아니라면 역학 조사는 의미가 없다. 교리적 역학 조사를 하기 전 성행각이 사실이었음을 보여 주는 자료를 올리면서 그 일을 시작하고자 한다. 

2003년 3월 28일 금요일 오후 1시 19분. 박 교주가 흰 정장을 입은 여성과 더블 베드가 있는 침대로 들어온다. 박 교주는 외투를 입은 상태다.

 

1시 42분 경 박 교주가 상의를 벗는다. 

 


2003년 4월 2일 수요일  오후 12시 58분 한 여신도가 박 교주에게 큰 절을 한다. 교주 오른손에는 안개꽃과 붉은 장미를 포장한 꽃다발이 있다. 

 

오후 1시 29분. 나신을 드러낸 여신도가 박 교주의 품에 안겨 있다.

 


<교정 재능기부> 이관형 형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asfd 2012-12-26 13:33:29
박명호 이 썩을... 정말 화가 치미네요. 여신도들도 이해가 안가지만... 여신도피해자 제외하고 박명호 이자슥 나체동영상 싹다 공개해버리세요. 박명호만... 아짜증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