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0 10:51 (토)
미래목회포럼, 새 대표에 이동규 목사 선출
상태바
미래목회포럼, 새 대표에 이동규 목사 선출
  • 기독교포털뉴스
  • 승인 2022.12.05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임 대표 이동규 목사(좌)와 이상대 이사장(우)
신임 대표 이동규 목사(좌)와 이상대 이사장(우)

사단법인 미래목회포럼은 지난 2022년 12월 1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제 19차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이사장에 이상대 목사(서광교회), 신임 대표에 이동규 목사(청주순복음교회)를 선출했다. 또 이에 앞서 열린 정기이사회에서 현 사무총장 박병득 목사의 연임을 결정했다.

신임 대표로 취임한 이동규 목사는 취임사에서 “예수를 섬기는 것이 행복이고, 신학박사가 세상 어떤 학위보다 최고이며, 모든 일 중에 목회를 최고라고 생각하시는 어머니를 기억한다”며 “오늘 원로목사님과 성도들이 함께 축하해 주시니 나는 정말 행복한 사람이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예수님 믿는 것을 행복으로 여기고 구원받은 행복을 다시 회복할 수 있도록 한국교회가 함께 힘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직전대표이자 신임 이사장인 이상대 목사는 “교회가 이 시대의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미래목회포럼이 더욱 아름다운 사역을 펼쳐야 한다”며 “참신한 이동규 대표와 미래목회포럼이 한국교회를 세우는데 정진하며 방향을 제시하고 정답을 내놓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신임 대표, 이사장 이취임 감사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동 포럼 전 이사장 정성진 목사는 ‘무엇을 보려고 광야로 나갔더냐’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영성은 야성이기에 기독교인은 다시 광야로 가야 한다”며 “한국기독교가 경제성장, 코로나 엔데믹, 야성의 상실로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이 때 예수 정신을 구현할 수 있는 길을 제시해주는 미래목회포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씀을 전했다.

기념케이크 커팅식
기념케이크 커팅식
오정호 목사, 정성진 목사 등 미래목회포럼에 참석한 목회자들
오정호 목사, 정성진 목사 등 미래목회포럼에 참석한 목회자들

한편 이 날 총회에서는 미래목회포럼이 선정하는 제 1회 올해의 기자상 시상식 수상자로 CTS 최대진 기자 등을 선정, 시상했다.

2023년 미래목회포럼 신 임원 명단

△대표: 이동규(청주순복음교회)

△부대표: 박동찬(일산광림교회), 황덕영(새중앙교회)

△본부장: 심상효(대전성지교회), 설동주(과천약수교회), 조희완(마산산창교회)

△서기: 박재신(은혜광성교회)

△회계: 송용현(안성중앙교회)

2023년 미래목회포럼 이사회 명단

△이사장: 이상대(서광교회)

△이사: 정성진(거룩한빛광성교회 은퇴) 오정호(새로남교회), 고명진(수원중앙침례교회), 박경배(송촌장로교회), 이동규(청주순복음교회)

△감사: 김희수(구리성광교회), 안종배(한세대학교 교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