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8 12:38 (목)
신천지의 공세적 포교, 효과적 대응 어떻게 할까?
상태바
신천지의 공세적 포교, 효과적 대응 어떻게 할까?
  • 기독교포털뉴스
  • 승인 2023.01.30 0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블백신센터, ZOOM 무료 세미나 개최···신천지 전문가 권남궤·신현욱·양형주 목사 강사로

바이블백신센터(원장 양형주 목사)가 2023년 2월 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 2.0 세미나’를 개최한다. 온라인 Zoom 강의로 진행되는 이 날 세미나는 「신천지 최근 트랜드 및 대응전략」, 「가족이 신천지에 빠졌을 때 대응」, 「교회침투 전략 및 대응」  등 세 가지 주제로 양형주 목사(대전서노회 이단상담소장, 바이블백신센터 원장), 권남궤 목사(통합 총회 이단전문상담사, 부산이음상담소장), 신현욱 목사(합동 종회 이대위 상담소장, 구리이단상담소장)가 강사로 나선다.

바이블백신센터는 “코로나 이후에도 신천지는 여전히 저돌적으로 포교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이들의 교묘하고 집요한 돌발 행동에 대해 성도와 교회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며 “신천지의 최근 내부 트랜드를 분석하고, 일상에서 신천지인과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사례들에 대해 어떻게 대응해야 할지를 배우게 될 것이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해당 교회의 주보와 함께 교회 요람에 본인의 이름이 나온 부분을 촬영이나 스캔 후 첨부(신청일로부터 한 달 이내의 주보)하고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가린 후 촬영한 신분증 사진을 제출해야 한다.

바이블백신센터는 “서류 미제출 시 참여할 수 없으니 서류제출에 유의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등록비는 선착순 500명에 한해 무료이며, 강의 교재는 「신천지 대응 종합 매뉴얼 2.0」을 개별적으로 구입해 준비해야 한다(구입 온라인서점 바로가기). 단, 10권 이상 단체구입을 원할 경우 바이블백신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참가 신청 구글 폼 : https://forms.gle/dtVQBmZGaxGkiooj6

서류제출 이메일 주소 : biblev@daum.net

문의전화 : 042-822-8009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