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46년 3월 2일 그리스도께서 내게 현현하셔 직접 배알했다"
이 내용은 건전한 정통 교리가 아니라 한국의 이단 사이비를 태동하고 활동하도록 이론적 토양을 쌓아준 이단 교리이다. 이단 연구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이 연재를 보면서 현재 이단사이비 교리와 비교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그런 연구 목적으로만 사용되길 간절히 바란다. 서론부터 시작해 846페이지에 이르는 기독교근본원리의 국역 연재를 이제 시작한다. 국역은 황의종 목사(부산 이단상담소)가 진행했다. 혹시라도 저작권을 주장할 수 있는 당사자가 나타난다면 자격 여부를 따져 꼭 그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도록 하겠다. 이 글은 유료회원 전용이라는 점도 양해부탁드린다. [편집자주]연재 내용 기독교근본원리 원본 40~44페이지. 아래 3가지 사항은 편집자가 기독교 근본원리의 핵심 내용을 요약한 것이다. 1. 기독교신앙세계는 발전은 없이 혼란함으로 기독교근본원리를 재천명 재선교해야 한다는 사명적 과제를 발견하게 된 것이다. 2. 신에 속한 지식은 인간의 필설로 다할 수 없는 것인데 1946년 3월 2일 오전 11시 23분 그리스도께서 순간 현현하셔서 그리스도의 도의 근본원리를 만민에게 밝힐 기회를 갖게 해 주셨다 3. 그리스도의 현현은 개인의 체험문제가 아니다. 기독교의 복음 진리를 위하여 수많은 선구자들이 피로서 대 잇고 터닦은 그 일의 열매로서 역사적 계승이다
× × × 이제 끝으로 본서의 연혁적 사실을 약하여 논하고 볼 때 이 한 일을 완성하기까지 기고 전 12여(餘)성상(星霜)의 신 p41
이단사이비 대처의 스위치를 올려 주세요
기독교포털뉴스 유료기사는 매달 5천원 이상 정기 후원하시는 분들에게만 노출됩니다.
정기 후원자들은 유료기사를 보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포스에서 발행하는 책자를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아래 링크로 이동해서 구글 질문지에 답하시면 CMS자동이체 신청이 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포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